제이크 냅

제이크 냅

구글 수석디자이너. 2007년 구글에 입사해 팀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데 매달린 제이크는 단 5일 만에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이디어 스케치부터 프로토타입 테스트까지 가능한 스프린트를 개발했다. 블루보틀 커피, 23앤드미, 슬랙, 네스트, 파운데이션 메디신 등의 스타트업들과 100회가 넘게 스프린트를 진행하며 가장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업무 방식을 다듬어왔다. 스타트업들과 일하기 전에는 지메일부터 구글 엑스에 이르기까지 구글의 핵심 프로그램에서 스프린트를 이끌었다. 제이크는 세계에서 키가 가장 큰 디자이너 중 한 사람이다.

제이크 냅 연관 출판사
제이크 냅 작가님의 한마디!
의 한마디!

스프린트

제이크 냅 저 / 김영사 출판사 I 2016.10.14

지메일, 구글 서치, 크롬 등 구글의 핵심 프로그램을 탄생시킨 바로 그 방식이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출간 즉시 아마존·뉴욕타임스·월스트리트저널 베스트셀러. 영국, 독일, 중국, 일본 등 출간 전 20개국 판권 계약. 페이스북, 우버, 에어비앤비에서 효과가 입증된 궁극의 솔루션.
"스프린트로 해결하지 못할 문제는 없다." 아이디어를 더 빨리 테스트하고,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구글처럼 스프린트하라!

경영전략/혁신

9.2

메이크 타임

제이크 냅 저 / 김영사 출판사 I 2019.04.29

하고 싶은 일도 해야 할 일도 너무 많은 사람을 위해
구글 디자이너가 직접 개발하고 입증한 4단계 시간관리 솔루션

다이어리는 빼곡하지만 정작 원하는 일은 못하고 있다면, 인스타그램 좋아요 알림이 왔을 때 들어가 보지 않고는 못 배긴다면, 능동적으로 살고 있다고 착각 중인 사람이라면, 이제 ‘메이크 타임’할 때! 지메일과 유튜브 등의 서비스를 구축하고, 구글의 기획실행법 ‘스프린트’를 개발한 제이크 냅과 존...

시간관리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