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109
유혜인

유혜인

경희대학교 사회과학부를 졸업했다. 글밥아카데미 출판번역 과정을 수료하고 현재 바른번역에서 영어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나는 상처받지 않기로 했다》 《나는 오늘부터 달라지기로 결심했다》 《인 어 다크, 다크 우드》 《우먼 인 캐빈 10》 《위선자들》 《악연》 《봉제인형 살인사건》 《우리는 아이들을 믿는다》 《나는 스쿨버스 운전사입니다》 등이 있다.

유혜인 작가님의 한마디!
의 한마디!

봉제인형 살인사건

유혜인 저 / 북플라자 출판사 I 2017.10.20

여성 명의 희생자, 하나로 꿰매진 몸통!

2016년 4월 런던 도서전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은 소설 [봉제인형 살인사건]은 다니엘 콜의 데뷔작으로서 영국, 미국, 독일, 일본을 포함한 32개국에서 출간되었고, 치열한 경쟁 끝에 [데렐 가족]을 히트시킨 ITV社가 TV판권을 획득했다. [봉제인형 살인사건]은 생동감 있는 묘사, 입체적인 캐릭터, 치밀하고 절묘한 플롯,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긴장감 넘치는 구성으로 첫 문장에...

영국소설

9.4

나는 상처받지 않기로 했다

유혜인 저 / 비즈니스북스 출판사 I 2015.03.31

누구나 살면서 크고 작은 위기의 순간을 겪게 된다. 그 순간, 멘탈의 차이가 '인생의 차이'를 만든다. 심리학 교수이자 심리치료사로 활동 중인 에이미 모린은 강한 멘탈이야말로 최상의 자아를 만들고,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해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한다고 말한다. 대학에서 심리학을 가르치고 심리치료사로 일하면서 접한 다양한 사례와 본인의 경험을 더해 어떻게 멘탈을 강화해 시련을 극복할 수 있는지, 더 긍정적으로 생각...

인간관계 일반

9.0

나는 오늘부터 달라지기로 결심했다

유혜인 저 / 비즈니스북스 출판사 I 2016.11.25

[나는 오늘부터 달라지기로 결심했다]는 습관을 이해하고 자신에게 맞는 습관을 들여 인생을 진정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책이다.

삶의 지혜

9.5

인 어 다크, 다크 우드

유혜인 저 / 예담 출판사 I 2016.06.15

어둡고 고요한 숲속, 상처투성이의 여자가 달리고 있다. 사력을 다했지만 결국 쓰러진 그녀가 다시 눈을 뜬 곳은 병원. 그리고 자신에게 ‘무슨 일’이 있어났음을, 아니 어쩌면 자신이 ‘무슨 짓’을 저질렀음을 의심하기 시작하는데....... 첫 장부터 미스터리한 설정과 빠른 전개, 묘한 흡인력으로 독자들을 끌어들이는 소설 [인 어 다크, 다크 우드](원제: In a dark, dark wood)가 예담에서 출간되었다.
[인 어 다크, 다크 우...

영국소설

9.0

우먼 인 캐빈 10

유혜인 저 / 예담 출판사 I 2017.06.05

미스터리한 설정과 빠른 전개, 묘한 흡입력의 데뷔소설 [인 어 다크, 다크 우드]로 전 세계 독자들에게 새로운 스릴러 여왕의 탄생을 알린 루스 웨어의 신작. 바다 위 초호화 크루즈 안에서 사라진 10호실의 여자, 그 여자를 찾아내려는 유일한 목격자. 죽은 사람도, 살인자도 모두 존재하지 않는 공간에서 벌어지는 숨 막히는 밀실 미스터리 [우먼 인 캐빈 10]은 올여름 독자들의 심장을 사로잡을 것이다.

영국소설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