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하루 5분 내 손으로 성형하기 등록일 | 2014.04.15 조회수 | 43,636

광대뼈 작아지는 법, 낮춰주고 좁혀주고


동화 <흥부와 놀부>에서 놀부의 모습을 떠올려 보세요. 조금씩 다른 얼굴의 모습이 연상되겠지만 공통적으로 큰 얼굴에 옆으로 벌어진 거대한 광대가 돋보이는 얼굴이 떠오르실 겁니다. <백설공주>에서 사과장수 할머니로 분장한 마녀 새엄마의 모습은 어떤가요? 위로 한껏 솟은 광대뼈가 인상적인 얼굴이 떠오르지 않나요?



이렇듯 얼굴에 있어서 높게 솟고 벌어진 광대는 긍정적이기보단 부정적인 인상으로 기억되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광대가 솟거나 벌어졌다면 그만큼 표면적이 넓어져 얼굴이 더 커보이게 되는 효과가 있고, 설령 작은 얼굴이라 하더라도 광대뼈가 돌출이 되었다면 얼굴이 작기 때문에 광대가 더 돋보이게 되고 얼굴형이 울퉁불퉁해 보이게 됩니다.



고운 마음의 소유자도 심술쟁이로 만드는 광대뼈, 어떻게 해야 할까요?
먼저 광대뼈가 커진 원인부터 살펴봐야 합니다. 대체로 오랜 시간 몸에 배어 있는 잘못된 생활습관이나 정체되어 제대로 순환이 이루어지지 못한 경우가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단순히 결과인 광대뼈를 직접 자극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이미 커진 광대 부위가 아니라 커지는 원인이 되는 지점인 뒷목부터 두상, 얼굴등 폭넓은 관리가 필요합니다.



어느 누구나 따라하시면 효과를 볼 수 있게 만든 ‘하루 5분, 내손으로 성형하기’ 관리방법을 꾸준히 하루 5분만 투자하시면 광대가 놀라울 정도로 작아져 있을 겁니다.



지금부터 바로 시작해보세요^^



광대뼈 작아지는 방법 셀프 작은 얼굴 마사지





1. 양손을 뒷목 중앙 부위 헤어라인에 주고, 손가락 끝에 지그시 힘을 주어 위로 밀어 올려줍니다. 1,2번 동작은 광대가 커지는 원인이 되는 지점으로 앞으로 솟아 오른 광대뼈의 높이가 낮아지는 관리랍니다.




2. 양손을 조금 바깥쪽으로 벌려 1번과 같은 방법으로 위로 밀어 올려줍니다.1,2번 동작은 광대가 커지는 원인이 되는 지점으로 앞으로 솟아 오른 광대뼈의 높이가 낮아지는 관리랍니다.




3. 4지를 이용하여 헤어라인에서 뒷목 중앙 부위까지 원을 그리며 끌어 올려줍니다. 3번 동작을 하시면 늘 긴장되어 있는 후두부를 풀어줍니다.




4. 측두근을 5등분하여 헤어라인에서 정수리쪽으로 사선방향으로 손끝을 둥글리며 끌어 올려줍니다. 감정에 의한 스트레스를 가장 많이 받을 때 측두근이 벌어지면서 광대가 벌어진답니다. 4번 동작을 하시면 광대가 작고 예뻐진답니다.




5. 3,4번째 손가락 사이에 귀를 끼웁니다. 귀 앞쪽과 뒤쪽을 위에서 아래로 내려줍니다. 이하샘림프절이 크게 자리잡고 있는 곳이기도 하며, 광대가 벌어지면서 귀부분이 협착이 되어 버린답니다. 5번 동작을 하시면 옆에 폭이 작아진답니다.




6. 한쪽 손을 머리 위로 올려 눈썹부위를 지지합니다. 반대편 2,3,4번째 손가락을 광대뼈 위에 감싸듯 올립니다. 광대뼈를 지그시 누르면서 광대뼈라인을 따라 귀 앞까지 쓸어 넘겨줍니다. 6번 동작을 하시면 위로 솟은 광대뼈가 아래로 내려가 눈이 커지며, 볼살이 채워져 팔자주름이 완화가 되어 동안얼굴이 되는 관리랍니다.



[ⓒ 인터파크도서 북DB www.book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칼럼니스트 위수영

위수영은 '골근테라피'의 선구자이다. 골근테라피는 꾸준한 관리를 통해 성형 수술을 하지 않고도 굴을 작게 만들고, 길이를 축소하며 사각 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피부미용의 획기적인 성형라인 법이다. 그녀는 100% 뼈와 근육의 움직임의 변화만으로도 이 같은 골근테라피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이미 그녀의 박사논문 <골근테라피가 얼굴 부피 축소 및 광대 저작 부위 두께 변화에 미치는 영향>을 통해 과학적으로 입증하였다. 현재 '위수영 골근아카데미 교육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20개 네트워크와 중국 1곳 등의 해외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또한 (주)골근위뷰티를 설립하여 얼굴 문제로 고통 받는 여성들을 위한 피부 미용 전도사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이목구비, 윤곽 뚜렷하고 타이트하게 조이기 2014.04.22
두루뭉술한 턱선, 날렵한 V라인 리프팅! 2014.04.09
댓글 주제와 무관한 댓글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300자